As-Is | To-Be |
---|---|
리더들이 사회와 연계될 수 있는 시스템 마련 필요,
실제적으로 실천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줄 필요가 있음 |
사회적 책무감 제고
사회와의 의사소통 능력 제고 전문성 개방성 제고 |
인성교육 리더양성 HOPE 캠프 내용
세부 사업명
인성교육 리더양성 HOPE 캠프
SU-MVP+ 주요핵심역량
자기주도
목적 및 필요성
U2Can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사용 중인 악기의 상태를 파악하고 수리 및 교체를 통해 질 높은 교육을 유지하기 위함
기대효과
사업 참여 대상
대상자 | 예상인원 |
---|---|
본교 재학생
(각 학과 공동체 리더, MVP캠프, MVP+교육리더, 교수가 추천하는 학생 등) |
50명 |
주요 사업개요(총괄)
교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성교육리더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 함양을 위해 4차에 걸쳐 숙박형 캠프를 진행함
1차년도 사업개요
- – 9월: 사전특강
- – 10월: 1차캠프
- – 11월: 2차캠프
- – 12월: 3차캠프
ACE+ 사업 성과지표 연계
핵심성과지표
핵심성과지표 | 시작점 | 지수향샹관련여부 |
---|---|---|
전인역량 | 52.7 | – |
SU-MVP+교육 개선지수 | 50.8 | – |
자율성과지표1 (지표명: 비교과교육 향상지수 )
시작기준 | 1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---|---|---|---|
39.0 | 40.4 | -전인교육원에서 리더양성 HOPE캠프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 만족도를 측정하고, 전체 프로그램 참여학생 비율을 통합 관리함 -비교과 교육과정 만족도(60%)와 비교과교육 참여학생 비율(40%)을 합산해서 산출함 |
47.9 |
자율성과지표2 (지표명: )
시작기준 | 1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---|---|---|---|
– | – | – | –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