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-Is | To-B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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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주도설계트랙(Smith Honors) 개발 내용
세부 사업명
자기주도설계(Smith Honors) 트랙 개발
SU-MVP+ 주요핵심역량
자기주도
목적 및 필요성
학생이 자기 전공분야 외에 별개의 트랙을 설정하고 이를 위해 교양 교과목을 설계하여 이수함으로써 진로 선택의 폭을 넓힘.
기대효과
사업 참여 대상
대상자 | 예상인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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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4학년 학생 | 10명 |
주요 사업개요(총괄)
전공과목과 연계된 교양 5과목을 학생 스스로 설계하여 자기주도설계 트랙 이수를 신청하고 스미스 교양대학의 승인 하에 이를 수강한 다음 교양교육위원회로부터 Smith Honors로 인증을 받는 사업임.
이수자 혜택으로는 졸업장에 Smith Honors 명기 및 SU-마일리지(2000점)을 부여함.
1차년도 사업개요
1차년도는 시스템 구축 기간으로 다음과 같이 추진함
추진 일시: 2017년 8월 ~ 2017년 12월
- – 2017년 9월 ~ 10월: Smith Honors 가이드북 제작, 트랙 예시 포함 / Smith Honors 운영 및 지침 작성
- – 2017년 11월 ~ 12월: 이수 계획서 심사 및 승인
ACE+ 사업 성과지표 연계
자율성과지표1 (지표명: 교양교육향상지수)
시작기준 | 1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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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8.0 | 58.1 | (0.6X교양교육과정만족도) + (0.4X교양교육과정강의평가평균) | 58.5 |
자율성과지표2 (지표명: 학사제도 개선지수)
시작기준 | 1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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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2.7 | 42.9 | (0.4X학사제도 개편 참여율) + (0.6X학사제도 개선 만족도) | 43.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