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상자 | 예상인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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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학생 | 40(20팀) |
지식공유프로그램 운영
세부 사업명
지식공유프로그램 운영
SU-MVP+ 주요핵심역량
창의성, 실천
사업목적
전공에 관련된 실생활·대학생활의 유용한 정보들를 컨텐츠화 하여 교육받은 것을 사회와 후배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함으로 실천역량 및 창의성 역량을 강화시킴
사업 참여 대상
기대효과
As-Is | To-B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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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사업개요(총괄)
학생들이 교과목을 통해 배운 것을 사회(실생활)나 후배들(대학생활)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형태로 컨텐츠화하는 공모성 프로그램
1차년도 사업개요
구분 | 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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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학기 | 2학기 | |
4월 2일 ~ 5월 27일 | 10월 1일 ~ 11월 25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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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월 28일 ~ 6월 3일 | 11월 26일 ~ 12월 2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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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월 4일 | 12월 3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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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월 5일 | 12월 4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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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CE+ 사업 성과지표 연계
성과지표
지표명 | 시작기준 | 2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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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인역량지수 | 52.7 | 54.2 | 매 학년도 전 학년 대상(학년별로 500명 내외로 약 2,000명)으로 역량진단 조사 | 56.2 |
SU-MVP+교육 개선지수 | 50.8 | 75.8 | 매 학년도말에 SU-MVP+교육 적용 강좌수를 파악하여 수치의 증감을 개선지수로 산출함 | 97.7 |
비교과교육 향상지수 | 39.0 | 42.8 | -전인교육원에서 주요 비교과 프로그램(U2Can, MVP 챌린지, 국내외봉사, 글로벌리더 수련회)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 만족도를 측정하고, 전체 프로그램 참여학생 비율을 통합 관리함 -비교과 교육과정 만족도(60%)와 비교과교육 참여학생 비율(40%)을 합산해서 산출함 |
47.9 |
ACE+사업계획서 연계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