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-Is | To-Be |
---|---|
|
|
지식공유 프로그램 내용
세부 사업명
지식공유 프로그램
SU-MVP+ 주요핵심역량
자기주도, 실천
목적 및 필요성
전공에 관련된 실생활·대학생활의 유용한 정보들를 컨텐츠화 하여 교육받은 것을 사회와 후배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함으로 실천역량 및 창의성 역량을 강화시킴
기대효과
사업 참여 대상
대상자 | 예상인원 |
---|---|
본교 재학생(2학기 재학 이상) | 16명 이상(8팀, 2인 이상 구성) |
주요 사업개요(총괄)
학생들이 교과목을 통해 배운 것을 사회(실생활)나 후배들(대학생활)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형태로 컨텐츠화하는 공모성 프로그램
1차년도 사업개요
- 10월: 시나리오 컨텐츠 공모
- 11월: 오리엔테이션 및 심사를 통한 선별
- 11월: 영상제작
- 12월: 발표회 및 시상식
ACE+ 사업 성과지표 연계
핵심성과지표
핵심성과지표 | 시작점 | 지수향샹관련여부 |
---|---|---|
전인역량 | 52.7 | – |
SU-MVP+교육 개선지수 | 50.8 | – |
자율성과지표1 (지표명: 비교과교육 향상지수 )
시작기준 | 1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---|---|---|---|
39.0 | 40.4 | -전인교육원에서 지식공유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 만족도를 측정하고, 전체 프로그램 참여학생 비율을 통합 관리함 -비교과 교육과정 만족도(60%)와 비교과교육 참여학생 비율(40%)을 합산해서 산출함 |
47.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