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-Is | To-Be |
---|---|
|
|
핵심역량진단 개발 결과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 내용
세부 사업명
핵심역량진단 개발 결과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
SU-MVP+ 주요핵심역량
시민의식, 소통, 창의적사고, 자기주도, 글로컬, 나눔실천
목적 및 필요성
학습자의 역량수준 유형에 따른 교육수준별 맞춤형 교육방법을 개발하고자 역량 수준 유형별 역량교육 진단결과표를 개발하는 것임
기대효과
사업 참여 대상
대상자 | 예상인원 |
---|---|
책임자 | 1명 |
공동연구원(내부) | 1명 |
공동연구원(외부) | 3명 |
주요 사업개요(총괄)
삼육대학교의 핵심역량 진단도구 결과 분석을 통한 역량수준 유형별 역량교육 진단결과표 개발
1차년도 사업개요
- ① 문헌 연구(8월)
- ② 교육과정 조사(8-9월)
- ③ 데이터분석(8-9월)
- ④ 결과표 개발(10—11월)
- ⑤ 개선방향 도출(11월)
- ⑥ 보고서 제출(12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