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상자 | 예상인원 |
---|---|
재학생 (각 학과 공동체 리더, MVP캠프, MVP+교육리더, 교수가 추천하는 학생 등) |
50명 |
인성교육 리더 HOPE 캠프
세부 사업명
인성교육 리더 HOPE 캠프
SU-MVP+ 주요핵심역량
소통, 창의성
사업목적
인성교육리더를 발굴하고 창의적 문제해결방법을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공헌형 리더로 양성함.
사업 참여 대상
기대효과
As-Is | To-Be |
---|---|
|
|
주요 사업개요(총괄)
교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성교육리더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 함양을 위해 6차에 걸쳐 숙박형 캠프를 진행함
2차년도 주요 추진일정
월 | 내용 | 월 | 내용 |
---|---|---|---|
4 | 1차캠프 | 10 | 4차캠프 |
5 | 2차캠프 | 11 | 5차캠프 |
6 | 3차캠프 | 20 | 6차캠프 |
ACE+ 사업 성과지표 연계
성과지표
지표명 | 시작기준 | 2차년도 목표 | 성과지표 산출근거 | 최종 목표치 |
---|---|---|---|---|
전인역량지수 | 52.7 | 54.2 | 매 학년도 전 학년 대상(학년별로 500명 내외로 약 2,000명)으로 역량진단 조사 | 56.2 |
SU-MVP+교육 개선지수 | 50.8 | 75.8 | 매 학년도말에 SU-MVP+교육 적용 강좌수를 파악하여 수치의 증감을 개선지수로 산출함 | 97.7 |
비교과교육 향상지수 | 39.0 | 42.8 | -전인교육원에서 주요 비교과 프로그램(U2Can, MVP 챌린지, 국내외봉사, 글로벌리더 수련회)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 만족도를 측정하고, 전체 프로그램 참여학생 비율을 통합 관리함 -비교과 교육과정 만족도(60%)와 비교과교육 참여학생 비율(40%)을 합산해서 산출함 |
47.9 |
ACE+사업계획서 연계성